Not known Facts About 호치민골프여행

이 글을 통해 베트남 골프 여행의 매력과 각 지역별 특징, 그리고 미리 알아두면 좋을만한 유용한 팁들을 확인해 보세요.

그런 세계적인 골프 선수에 의해 설계된 골프장이라는 생각에 더욱 기대감을 가졌답니다.

떤선녓 골프장 : 이곳 역시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공항에서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 날 까지 라운딩을 즐기고자 할때 가장 좋은 골프장이기도 합니다.

주로 벤트그라스를 경험하다가 새로운 품종의 잔디를 경험할 수 있었는데, 병충해에 강하고 화학비료를 적게사용하는 잔디라 친환경 골프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잔디라고 하더라고요.

가장 핫한 두 도시를 한번에 확인하시면서 멋진 라운딩을 즐기실수 있는 상품입니다..

조만간 베트남으로 들어 오는 항공길이 열리면 업체들과 상의 "가장 합리적으로 즐기는베트남골프"

덕분에 과거 식민지 시절 유럽풍의 독특한 건축물들이 그대로 보존되고 있어 현재 많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관광 명소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게다가 길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쌀국수, 반미 등 베트남 음식도 결코 빼놓을 수 없으며, 현지인들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기찻길과 올드 쿼터도 추천할 만한 코스입니다.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마사지 뿐만 아니라, 풍부한 허브 향이 가득한 조용한 공간과 잔잔한 멜로디의 음악까지 몸의 모든 감각을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투어를 구성하는 모든 부분에 대한 퀄리티도 국내 못지않은 수준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투어를 즐기는 이들의 만족도도 호치민골프여행 매우 높은 편입니다.

첫째 날 : 공항에서 픽업 및 담당 실장 미팅 후 체크인, 이발소 체험 후 식사 하시고 에코걸 미팅 뒤 마무리

전문적이고 부지런하며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는 여러분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어 다낭 최고의 스파 중 하나인 이유를 충분히 설명합니다.

다낭 시내 중심에 있는 골든 로터스 스파는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숙소나 관광지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